개요

높은 경쟁력의 하이 브랜드
이름이 브랜드다

오토바이(퀵서비스)택배와 용달택배의 틈새 시장을 공략!
‘다마스퀵’ 상표 등록과 브랜드를 사용하였으며, 용달요금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경쟁력을 높여

오토바이로는 배송할 수 없는 부피의 큰 물건을 차량으로 빠른 시간 내 배송하는 소하물 전국배송특송 브랜드

다마스퀵 위탁콜센터 사업이란?

사무실을 운영하지 않고 모든 접수업무를 위탁콜센터에서 대행하는 개인 사업 시스템
1 접수업무를 콜센터에 위탁함으로써 영업과 홍보에 집중
2 접수업무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

위탁 콜센터
18년간 운영되어 온 콜센터
체계적인 대응과 관리
교육을 통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
개인 사업자
사업 대표번호를 콜센터에 위탁
접수 및 관리에 신경쓸 필요없이
편리한 시스템 이용
거래처/고객
전문 콜센터를 이용한
편리하고 빠른
퀵서비스 안내/접수

사업 배경

  • 아웃소싱 증가대기업 물류 아웃소싱 증가 - 매출 증가로 즉각적인 연결
  • 브랜드 입지자체 브랜드인 ‘다마스퀵’ 상표에 대한 브랜드 입지, 인지도 상승
  • 당일배송 시스템전국의 지점망을 구축하여 당일배송 시스템 확보
  • 위탁콜센터기존 퀵서비스 운영업체의 위탁 콜센터를 활성화하여 부대비용 절감 및 고객 편의성 향상
  • 전략적 대응틈새시장 공략, 산업 사회 변화에 발빠른 전략적 대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