윤리강령

전문

주식회사 퀵서비스는 동북아 시대를 선도하는 종합물류 서비스기업을 추구하며, 고객, 임직원,주주, 국가와 사회 그리고 국제사회 및 환경보전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. ㈜퀵서비스 임직원은 윤리, 준법경영의 시대적 당위성을 인식하여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을 토대로 고객과 모든 이해당사자의 공동이익을 추구하며 ㈜퀵서비스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회사의 명예와 개인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그 실천을 다짐한다.

기본정신

  • 1. 고객을 위하여 우리는 고객이 회사의 존립기반이라는 인식하에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결정하며,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로 고객가치 창조를 위해 노력한다
  • 2. 임직원을 위하여 회사는 임직원이 최고의 가치를 지닌 자산임을 인식하고 업적과 능력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며, 개인의 창의성 발휘를 위해 최적의 업무환경을 조성하여 임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.
  • 3. 주주를 위하여 우리는 효율적인 경영활동 및 업무처리를 통한 건전한 이익을 실현함으로써 주의 이익을 보호하고, 주주가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한다.
  • 4. 회사를 위하여 우리는 건전한 사회인으로서 절제 있는 생활을 영위하고 자기개발에 힘쓰며 ㈜퀵서비스가 우리 삶의 터전임을 인식하고 회사의 명예와 가치를 실추시키거나 품위를 손상시키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아니한다.
  • 5. 국가와 사회를 위하여 ㈜퀵서비스가 국가 물류산업의 중추임을 인식하여 합리적 사업영위를 통한 건실한 성장으로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,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.
  • 6. 국제사회 를 위하여 우리는 경영활동을 하고 있는 모든 지역 및 국가의 문화와 전통을 존중하고 법규를 준수한다.
  • 7. 환경을 위하여 우리는 환경오염을 예방하고 지구환경의 보전과 개선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국민의 건광과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한다.